품에 지정돼 문의가 늘었다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품에 지정돼 문의가 늘었다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4-08-31 03:47

본문

최근 이 회사 제품이 전기차화재 진압장비로 조달청 혁신제품에 지정돼 문의가 늘었다고 했다.


제품은 개발 막바지 단계다.


시제품으로 올해 초부터 개념 실증(PoC)을 했고, 완제품은 연내에 내놓을 계획이다.


● 배터리 주변 온도를 낮추는 게 관건 전기차 배터리에 화재가 발생하면 불이 좀처럼 꺼지지 않는.


주요 내용은 전기차 하부 상방향 관창 주수, 질식 소화 덮개 설치, 이동식 소화수조 설치·주수, 각종 전기차화재진압사례 전파 등이다.


유문선 영주소방서장은 "전기차 화재 대응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지속적인 교육과 훈련을 하겠으며, 이를 바탕으로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서 손호준은 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이하 '소옆경2')에서화재진압대원 봉도진 역을 맡아 활약했다.


시즌1에서 극을 이끌었던 주역이 시즌2에서도 합류, 송설(공승연 분)과의 러브라인을 그리며 극 초반의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그러나 손호준은 단 3회만에 폭발 사고에 휘말려 죽음을 맞이.


최초 목격자 "3층에서 연기가 시커먼 연기가 나오고, 나오면서 사람들이 두 사람이 얼굴 내밀면서 호흡 못하겠다며 살려달라고….


" 출동한 소방이 16분 만에화재를진압했지만, 불을 낸 50대 남성을 포함해 민원인과 직원 등 모두 19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50대 남성은 전자발찌를 찬 보호관찰대상자로.


광천 유탑유블레스


효율적인 전기차화재진압을 위한 훈련 및 소방장비 보강 ▲ 30일 인천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가 인천소방본부를 방문해 전기차화재진압훈련 참관 및 진압장비를 확인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시의회) 인천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와 인천소방본부는 신속한 전기차 화재 대응 및.


부산 영도구의 한 건물 상가에서 불이 나 소방 당국이 대응 1단계를 발령한 끝에 4시간 남짓 만에화재를진압했다.


30일 부산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소방 당국은 이날 오후 7시 7분 영도구 대교동 건물 상가 1층에서 발생한 불을 모두진압했다.


앞서 이날 오후 3시 20분께 영도구 대교동의 한 건물 상가에서.


지하층 화재, 고층화재 등 특수상황 등을 가상한 진압 전술 훈련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강대훈 소방본부장은 "이번 소방안전대책을 통해 숙박시설 등에 대한 화재예방활동을.


◆한수원 중앙연구원, ‘소방안전관리대상’ 우수상 수상 자위소방대 편성·전기차화재진압장비 도입…화재대응 능력↑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중앙연구원이 30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3회 소방안전관리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수원 중앙연구원은 전 직원 자위소방대.


[최을/순천소방서화재진압대원 : {방금처럼 비가 갑자기 쏟아지면 더 힘드시겠어요.


} (옷에) 습기가 안 차라고 구멍을 미세하게 뚫어놨어요.


그런데 일이 거세면 (밖으로) 나가는 습기보다도 안에 차는 게 더 빨라요.


그래서 시야가 굉장히 흐려요.


] 벌집 제거 출동만 연달아 두 번.


복귀 후에도 쉴 틈 없이 곧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단체명 한국장애인미래협회 |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45 (두산동) 삼우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220-82-06318
대표 중앙회장 남경우 | 전화 053-716-6968 | 팩스 053-710-6968 | 이메일 kafdp19@gmail.com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남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