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에 배치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작성일 24-10-30 01:26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조회 5회 댓글 0건본문
파병된 북한군이 러시아 남서부 쿠르스크에 배치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우크라이나군이 쿠르스크에서 북한군 주둔 추정 건물을 이미 타격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29일(현지시간) 스페인 유력 일간지 엘 파이스는 “우크라이나군장교는 26일 쿠르스크 전선 후방을 찾은 엘 파이스 취재진에게 포병대가.
이와 관련해우크라이나군정보총국은 지난 25일 “러시아군이 북한 장병 30명당 통역관 1명과 러시아군 3명을 배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크라이나군은 “김정은 정권의 군인들은 여러 훈련장에서 훈련받고 있으며 주로 밤에 투입된다”고 했다.
우크라이나 매체 ‘센서넷’은 소총과 수류탄.
러시아군이 동부 전선에서 빠르게 진격하는 반면 열세에 놓인우크라이나군은 서방에 더 많은 지원을 호소하고 있는 처지라고 AFP 통신은 전했다.
또 북한군이 러시아군의 공격에 가세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는 가운데 러시아군의 공세가 강화되고 있다고 했다.
“러, 우크라 마을 추가 점령…10월 기록적.
쿠르스크를 연결하는 교량을 폭파하고 드론을 앞세운우크라이나군에 러시아 국경수비대는 별다른 저항을 하지 못했다.
우크라이나 동남부 전선에 병력을 집중하던 러시아는 허를 찔렸다.
러시아 3대 원전 중 하나인 쿠르스크 원자력발전소와 유럽행 천연가스 관이 있는 이곳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북한군 3천 명이 접경지역인 러시아 쿠르스크에 도착해 적응 훈련을 하고 있다고우크라이나군이 밝혔습니다.
북한군은 소총과 수류탄으로 무장했고 파견 현장에는 북한 대사관 직원들도 함께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국 정부는 북한군과우크라이나군의 교전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매슈 밀러 국무부 대변인은 “러시아가우크라이나군을 상대로 한 전투, 혹은 군사작전 지원에 북한군을 활용하려 한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군이 '북한군 3000여명이 격전지인 쿠르스크에서 훈련 중'이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선 "가능성이 있다"면서도 "아직은 확정적으로 이동했다고 답변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라고 국정원은 밝혔다.
그러면서 북한이 러시아에 올해 12월까지 총 1만900명을 파병할 것으로 국정원은 예상했다.
마르크 뤼터 나토 사무총장은 북한군이 러시아에 주둔하고 있으며 일부는 우크라이나 국경과 가까운 쿠르스크 지역에 배치됐다고 확인했다.
쿠르스크 지역은우크라이나군이 8월 초 처음으로 러시아 본토에 지상전을 감행해 일부 지역을 점령 중인 곳이다.
AFP 통신은 러시아군이 동부 전선에서 빠르게 진격하고 있는 반면,우크라이나군은 서방에 더 많은 지원을 호소하는 처지라고 전했습니다.
러시아군의 우크라이나 동부 진격은 지난 8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본토 접경지인 쿠르스크를 기습 공격한 이후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AFP 통신은 러시아군이 동부 전선에서 빠르게 진격하는 반면 열세에 놓인우크라이나군은 서방에 더 많은 지원을 호소하고 있는 처지라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북한군이 러시아군의 공격에 가세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는 가운데 러시아군의 공세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의 우크라이나 동부 진격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