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전화하기

트립닷컴 4월 할인코드 최대 15% 받는법 총정리 !! > 자유게시판

답변 글쓰기

트립닷컴 4월 할인코드 최대 15% 받는법 총정리 !!

작성일 24-07-01 21:43

페이지 정보

작성자Morgan 조회 17회 댓글 0건

본문

이번 트립닷컴 광고 겨울에 4박5일 여행을 떠난다고 가정해보자가장먼저 해야할 일은 스카이스캐너를 켜서 항공권을 검색하고트립어드바이저와 호텔스컴바인, 익스피디아를 비교검색해가면서 숙소를 잡으면 대강의 계획은 끝이 난다.이 모든게 귀찮다면 하나투어같은 곳에서 거금을 들여 패키지로 여행을 구매할 수도 있다.​트립닷컴에 대해 들어본적이 있는가?트립어드바이저와 호텔스닷컴이 아니라 트립닷컴이다잘 모르겠다면 이 광고를 보면 절대 잊혀지지 않을것이다.이 영상의 주인공은 두말 할 필요도 없이,,, 틸다스윈튼이다보고나면 틸다스윈튼밖에 생각이 안난다그리고 틸다 스윈튼 트립닷컴 광고 목소리가 자꾸 생각난다여행이 영어로 모지...?트립..!트립닷컴!!​위 장면은 닥터스트레인지의 한 장면을 패러디 한 것이고 굳이 영화를 보지않았더라도 많은 제작비를 들인것 같은 영상미와 cg가 30초 러닝타임을 3초 처럼 짧게 만들었다.닥터스트레인지의 한장면유튜브 댓글 반응도 매우 긍정적이다. 나 혼자 산다로 유명세를 얻은 이시언을 반기는 반응도 있지만틸다스윈튼이 왜 한국광고에 출연하는지 놀란 반응이 대부분이다.​이번 광고는 트위터의 리트윗된 내용을 보고 알게되었다.처음에는 광고 캡쳐본이 누군가 트립닷컴 광고 장난으로 편집한 이미지인줄 알았는데실제로 틸다스윈튼이 한국광고에 출연하는것을 확인하고 이 광고주는 누구일까 매우 궁금해졌다. ​트립닷컴은 중국의 온라인 여행사인 씨트립이 리브랜딩된 이름이다.씨트립은 1999년 설립해 2015년 중국여행사 취날과 합볍했고, 2016년 스카이스캐너를 인수하면서 아시아 최대규모의 여행기업으로 떠올랐다.​조사를 하면서 기억하고 싶은 점은 이 기업이 한국고객의 소비경향을 매우 정확하고 세세하게 조사했다는 점이다.원래는 광고얘기를 하고싶었는데.. 일단 제인 순 ceo가 지난 10월 한국에서 열린 트립닷컴 광고 기자간담회에서 발표한 내용을 발췌해본다.​제인 순 CEO는 발표를 통해 “한국은 온라인 여행업계에서 가장 뜨거운 시장이며, 트립닷컴 브랜드를 통해 시작되는 씨트립의 세계 진출에 거점이 될 곳”이라며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이어 지난 1년간 한국인 고객 분석을 진행한 결과 한국 시장은 ‘가격’에 매우 민감하고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 ‘모바일 플랫폼 고도화’에 대한 니즈가 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이를 구현하기 트립닷컴 광고 세계화와 현지화가 조화를 이루는 글로컬라이제이션(Glocalization) 전략을 통해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우선 트립닷컴은 한국 여행객의 전체 문의사항의 76%가 전화로 이뤄지는 등 다른 나라에 비해 콜 수치가 월등히 높은 점을 감안해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종로타워에 200명 규모로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센터를 오픈한다. 단일국가로는 아시아 최초로, 모든 상담원은 한국인 직원으로 구성된다. 고객센터는 시범운영 기간을 거쳐 오는 10월 중 정식으로 개소되며, 트립닷컴 광고 우선은 항공권 서비스에 대한 상담부터 시작해 순차적으로 호텔, 기차표 등으로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결제 수수료에 민감한 한국 시장의 특성을 고려해 결제 시스템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현재 트립닷컴은 해외 온라인 여행사 중 최초로 보이는 가격 그대로 결제할 수 있는 원화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인 ‘네이버페이’를 호텔 및 항공권 트립닷컴 광고 결제 수단으로 도입했다. 네이버페이 호텔과 항공권을 모두 도입한 경우도 국내에선 글로벌 OTA 중 최초다.​또한 모바일 플랫폼 고도화에도 집중 투자한다. 한국은 전체 여행 예약 트래픽 중 모바일이 차지하는 비중이 73.8%로 세계 평균보다 약 5.2%p 높으며, 통신 서비스도 세계에서 가장 고도화된 시장으로 평가 받는다. 현재 트립닷컴의 전체 임직원 3만 7천여 명 중 6천 5백명 이상이 개발자며, 전체 비용 트립닷컴 광고 대비 35%는 꾸준히 R&D에 투자하고 있다. 매년 연구개발비는 10억 달러에 달한다.2018-10-10 투어타임즈, 정기환 기자요약해보자면 여행분야의 한국소비자는 수수료에민감하고 (배송비 세상 아까워하는 민족)고객문의를 거의 콜센터로 진행하며 핸드폰으로 구매하고 구매시스템이 잘 구축되어있는것을 선호한다....이거 완전 난데?​흠흠 아무튼 본 광고가 블록버스터 인것만은 확실하다여행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한국의 여가시장에서한국인의 구매성향을 정확하게 분석한트립닷컴이 승승장구할 수 있을지, 이어지는 광고에는 누가 출연할 지 매우 트립닷컴 광고 궁금해진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국장애인미래협회 정보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협회소개 오시는길

단체명 한국장애인미래협회 대표 중앙회장 남경우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45 (두산동) 삼우빌딩 3층
사업자 등록번호 220-82-06318 전화 053-716-6968
팩스 053-710-6968 이메일 kafdp19@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남경우
Copyright © 2018~ 한국장애인미래협회.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